벤더담당자가입

STEP1 약관동의 STEP2 본인인증 STEP3 정보입력 STEP4 신청완료

판매자 이용약관 (필수)

<제1장 총칙>
  • 제1조 목적

    본 약관은 베네피아 회원이 SK 엠앤서비스(주)( 이하 ‘SK m&service' 라 함 ) 가 제공하는 베네피아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베네피아 회원 및 SK m&service 의 제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,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

  • 제2조 용어 정의
    • ① “베네피아 서비스”라 함은 , 베네피아 회원을 위하여 SK m&service 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본 약관 제 3 조에서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.
    • ② “베네피아 회원사” ( 이하 “회원사” ) 라 함은, SK m&service 에 선택적 복리후생 운영 업무를 위탁한 회사를 말합니다.
    • ③ “베네피아 회원” ( 이하 “회원” ) 이라 함은, 회원사에 재직 중인 임직원 및 이에 준하는 자로서 회원사가 대상자로 통지한 자를 말합니다.
    • ④ “베네피아 복지카드” ( 이하 “복지카드” ) 라 함은, 선택적 복리후생 포인트 사용을 위하여 회원사가 지정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신용카드, 선불카드, 체크카드, 직불카드 ( 이하 “신용카드등” ) 등을 말합니다.
  • 제3조 베네피아 서비스 항목

    SK m&service 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베네피아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, 베네피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사의 임직원은 본 약관에 동의를 하여야 합니다. 단, 개별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이용조건, 이용범위 등이 제한되거나 회원에게 일정한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SK m&service 는 그 제한사항 및 자격요건을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.

    • ① 선택적 복리후생 포인트 배정 및 사용 관리
    • ② 상품 및 서비스 판매
    • ③ 추가 서비스 개발 및 제공
    • ④ 기타 베네피아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각종 정보 제공
  •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
    • ① SK m&service 는 수시로 ‘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'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,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SK m&service 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(이하 “적용일자”) 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.
      • 1. 베네피아 서비스 사이트 내 게시
      • 2. E-mail 통보
      • 3. 서면 통보
      • 4. 회원사 내 게시
    • ②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 ( 이하 " 개정약관 ") 은 원칙적으로 적용일자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.
    • ③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원사가 회사에 이를 통지함으로써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사가 명시한 개정약관 적용일자까지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    • ④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,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  • 제5조 회원가입 및 동의방법
    • ① 회원가입 신청절차는 회원사가 SK m&service 에게 소속 임직원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하는 등의 SK m&service 가 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고, SK m&service 는 동 가입신청서 등에 근거하여 ID ( 사번 등의 인증키 ) 및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하여 회원사에게 통보하며, 소속 임직원이 ID 및 임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베네피아 서비스 사이트에서 본 약관 및 별도의 ‘개인정보의 수집,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'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. 최초 서비스 적용을 위한 정보 및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  • ② 회원가입 신청에 대해 SK m&service 는 자체 기준 및 회원사와의 계약에 따라 심사를 거친 뒤 동 기준을 만족하는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.
    • ③ 회원이 베네피아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SK m&service는 회원사와 SK m&service 간의 체결된 베네피아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(이하 "베네피아 계약")에 따라 회원에게 베네피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베네피아 계약에서 정한 계약기간 만료 후 1년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  •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

   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수정 해야하며,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특히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SK m&service 에 고지하거나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변경한 후 정확한 기재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.

    • ① 주소 및 연락처
    • ② 상품 이용요금 납입방법
    • ③ 자동이체 계좌
    • ④ 복지카드의 유효기간 만료 · 재발급 · 폐기 등 관련사항
  • 제7조 회원탈퇴
    • ① 회원은 SK m&service 에 대한 서면, E-mail, 전화, 기타 SK m&service 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SK m&service 는 회원사에 이를 통보하여 회원사가 이에 동의하는 경우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.
    • ② 회원으로부터 전항에 따른 회원탈퇴 의사표시가 없더라도 회원사가 SK m&service 에게 해당 회원의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, 회원사와 SK m&service 간에 선택적 복리후생 운영업무 위탁 계약 종료의 사유로 베네피아 서비스 사이트가 폐쇄되는 경우에는 SK m&service 는 자동으로 회원탈퇴 절차를 진행합니다.
<제 2 장 선택적 복리후생 서비스>
  • 제8조 복지포인트 배정
    • ① SK m&service 는 회원사의 요청에 의하여 회원에 대한 연간 선택적 복리후생 복지포인트 ( 이하 “복지포인트” ) 를 배정하여, 회원이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    • ② 회원사의 요청에 의해서 일부 복지포인트는 회원의 의사와 관계없이 회원사가 정한 항목으로 사용 처리됩니다.
    • ③ 복지포인트 배정 내역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사에 이의 시정을 요구하여야 하며, SK m&service는 회원사의 요청에 의해서만 복지포인트 배정 내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9조 복지포인트 사용
    • ① 회원은 상품/서비스 구매대금을 복지포인트로 직접 결제하거나 복지카드 또는 기타 결제 수단을 이용한 결제 후 복지포인트 적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② 회원이 복지카드 또는 기타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결제 후 복지포인트 적용 신청 시 회원사의 정책에 따라서 복지포인트 차감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 집니다.
    • ③ 회원에게 배정한 복지포인트를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원사의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소멸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해 SK m&service는 회원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④ 복지포인트 허용 업종의 범위, 복지포인트로 직접 결제하거나 복지카드 및 기타 수단으로 결제 후 보상에 관한 정책 결정은 회원사의 권한이며, SK m&service는 권한이나 책임을 갖지 않습니다.
<제 3 장 선택적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>
  • 제10조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
    • ① SK m&service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베네피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를 운영하며, 본 약관 제 10 조 내지 제 24 조는 회원이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( 이하 “홈페이지 서비스” ) 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.
    • ② SK m&service는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·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제11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내용

    SK m&service는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

    • ① 회원에 대한 베네피아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
    • ② 상품/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
    • ③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/서비스의 배송
    • ④ 기타 SK m&service가 정하는 업무
  • 제12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시간
    • ① 홈페이지 서비스는 SK m&service에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일 24 시간 제공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SK m&service가 사전에 공지한 날이나 시간은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② SK m&service 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관련 사항을 공지합니다.
  • 제13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
    • ① SK m&service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1. 홈페이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점검 및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  • 2.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    • 3.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설비 장애 또는 홈페이지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      • 4.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    • ② 본 조 제 1 항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SK m&service는 E-mail 로 발송하거나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.
    • ③ SK m&service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홈페이지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, SK m&service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.
  • 제14조 회원 ID 및 Password
    • ① 회원 ID와 Password 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 3 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    • ②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 를 도난 당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SK m&service에 통보하고 SK m&service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  • 제15조 상품/서비스의 구매
    •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1. 성명, 주소, 전화번호 입력
      • 2.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선택
      • 3. 결제방법의 선택
      • 4. 기타 SK m&service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
    • ② SK m&service 는 전항의 구매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구매 신청에 대해 승낙합니다.
      • 1. 구매 신청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  • 2.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는 경우
    • ③ SK m&service는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으며,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「표시 ·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」제 3 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· 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.
  • 제16조 대금 지급 방법
    • ① 회원은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을 다음 각 호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을 결합하여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1. 복지포인트를 이용한 결제
      • 2. 계좌이체
      • 3. 신용카드등을 이용한 결제
      • 4. 온라인무통장입금
      • 5. OKCashbag 포인트를 이용한 결제
      • 6.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
      • 7. 수령시 대금지급
    • ②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SK m&service는 공급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대금지급방법을 한정할 수 있으며, 이러한 경우에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하기 전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사전 고지합니다.
  • 제17조 수신확인통지 ·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
    • ① SK m&service는 회원으로부터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신청을 받은 경우 당해 회원에게 구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( 이하 " 구매완료 메시지 ") 를 보여주며 이러한 구매완료 메시지를 회원에게 보여줌으로써 당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.
    • ② 회원이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구매완료 메시지를 확인하는 즉시 SK m&service에게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단, SK m&service가 지정하는 일부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18조 배송

    SK m&service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,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,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.

  • 제19조 환급 , 반품 및 교환
    • ① 회원은 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’ 제 17 조에 의해,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 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,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’ 등 관련 법령이 SK m&service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. 단,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.
      • 1. 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훼손된 경우
      • 2.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  • 3.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  • 4.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  • 5. 기타 회원이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    • ②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.
    • ③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SK m&service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교환이 불가능하며 , 이 경우 반품으로 처리됩니다.
    • ④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SK m&service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나 회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회원이 부담합니다.
    • ⑤ 회원의 상품구매대금 결제확인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 영업일이 경과하도록 상품배송에 관한 표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의 요구가 있는 경우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, 거래가 취소되면 상품구매대금은 회원에게 환불됩니다.
    • ⑥ 회원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,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.
    • ⑦ 결제대금의 환불은 회원의 결제가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SK m&service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회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. 신용카드의 결제의 경우는 즉시 결제 승인취소 처리가 되고, 복지포인트로 결제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즉시 환불조치를 합니다.
  • 제20조 회원의 의무

   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    • ①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시 허위내용 기재행위
    • ②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, 삭제 등 훼손 행위
    • ③ SK m&service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 ( 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 ) 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
    • ④ SK m&service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
    • ⑤ SK m&service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  •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 ( 메시지 · 화상 · 음성 등 )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
  • 제21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
    • ① SK m&service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SK m&service 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  • ② 손해배상의 청구는 SK m&service에 청구사유,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.
  • 제22조 Web site strong 연결과 SK m&service의 책임

   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와 다른 Web site 가 각종 링크 ( 예 :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,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) 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, SK m&service는 회원과 당해 Web site 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  •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
    • ① SK m&service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SK m&service에 귀속합니다.
    • ② 회원은 베네피아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SK m&service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• 제24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
    • ① SK m&service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.
    • ② SK m&service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<제 4 장 기타>
  • 제25조 면책조항
    • ① SK m&service는 회원이 SK m&service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SK m&service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② SK m&service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③ SK m&service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④ SK m&service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26조 개인정보 보호정책

    SK m&service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SK m&service가 정하는 “개인정보 취급방침”에 정한 바에 의하며, 회원이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베네피아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제27조 분쟁의 해결
    • ① SK m&service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.
    • ② 제 1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,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  • <부칙>

    본 약관은 2017 년 7월 1일 부터 발효하며, SK m&service와 회원사 계약에 의해 서비스를 개시하는 날부터 효력을 발휘합니다.

전자상거래 이용약관 (필수)

1. 개인정보의 수집/이용목적·항목 및 보유기간

[필수] 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 항목 보유기간
베네피아 서비스 이용 및 상담 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(자택 전화번호/휴대전화번호 중 1개 이상), 이메일주소, 아이디, 비밀번호 계약 해지 후 1년
서비스 이용 기록 <PC 접속일 경우>
접속 IP, 쿠키, 방문일시, 서비스 명
<모바일 접속일 경우>
실행일시, 고유기기식별값, 단말기 기기명, OS 버전
3개월
본인 확인 본인확인정보(CI, 이름, 생년월일) 계약 해지 후 1년
복지포인트 정산 복지카드 사용 이력 5년

** 관계법령이라 함은,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.

  • 가. 통신사실확인자료를 제공할 때 필요한 로그기록자료, IP주소 등: 3개월 (통신비밀보호법)
  • 나.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(전자상거래법)
  • 다.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(전자상거래법)
  • 라.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(전자상거래법)
  • 마. 신용정보의 수집·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3년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바. 건당 1만원 이하의 전자금융거래 기록 : 1년(전자금융거래법)
  • 사. 건당 1만원 초과의 전자금융기록 : 5년(전자금융거래법)

2. 개인정보 수집방법

회사는 선택적 복리 후생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사와의 계약을 통한 일부 정보의 일괄 취득과 홈페이지, 휴대전화, 디지털 기기, 본 서비스의 애플리케이션에서의 가입절차, 상담절차, 전화·팩스를 통한 본인·대리인 확인, 이벤트나 경품 행사를 비롯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 수탁사 또는 제휴사 등, 휴대전화 및 유·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때 생성정보를 수집하는 도구를 통한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
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(필수)

1. 개인정보의 수집/이용목적·항목 및 보유기간

[선택] 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 항목 보유기간
상품 구매 시 결제 및 배송 신용카드사명, 신용카드 번호 배송지 정보(성명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주소, 이메일주소) 5년
상품 구매 후 현금 환불 시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명 5년
이벤트 응모 및 당첨 처리 <응모시>
성명, 회원 고유 ID
< 배송상품 당첨 시>
성명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주소, 이메일주소
<문자 상품권 당첨 시>
성명, 휴대전화번호
<포인트 지급 시>
회원 고유 ID, 성명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
<5만원 초과 경품 당첨 시>
주민등록번호, 성명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
이벤트 종료 후 3개월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쿠폰 발송 <EM>
성명, 이메일주소
<SMS/LMS>
성명, 휴대폰 번호
계약해지 후 1년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홍보/리서치 <EM>
성명, 이메일주소
<SMS/LMS>
성명, 휴대폰 번호
계약해지 후 1년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현금영수증 발급 처리 휴대전화번호,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5년
선택적 서비스 신청/예약
(숙박, 교육, 육아, 가족회원, 복지카드, 기타카드, 영수증승인, 멤버쉽 카드 이용)
이름, 성별, 사번, 부서명, 사무실번호, 가족관계, 자녀이름, 대상자이름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카드번호,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, 증빙자료(가족관계증명서 등)
※선택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시 수집하지 않음
계약해지 후1년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선택적 서비스 신청
(의료비 환급)
병원명, 병명,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, 증빙자료(입/퇴원확인서 또는 영수증, 가족관계증명서)
※선택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시 수집하지 않음.
계약해지 후1년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선택적 서비스 신청
(단체보험 수요조사)
증빙자료(보험증서, 보험가입 내역)
※선택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시 수집하지 않음.
계약해지 후1년
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
다음 취소